지금 혹시 당신 옆에 있는 그녀가...

진정 당신이 평생을 같이 하고픈 사람인지 의문이 든다면...

당신들에게 단 하루의 시간이 주어졌다고 생각해보라.

그리고... 그 뒤, 그녀가 영영 당신 곁에서 사라진다고 생각해보라.

...

... 사랑하라. 다신 오지 않을 그 시간처럼...




행복하라... 다신 돌아오지 않을 이 시간동안만이라도...





즐겨라... 내 여자의 행복이 나의 행복인마냥...



Today, today I bet my life
오늘 저는 제 모든걸 걸어요

 You have no idea What I feel inside
내가 무엇을 느끼는지 당신은 모르겠죠

 Don't, be afraid to let it show For you'll never know
당신의 마음을 보여주는 것을 겁내지 마세요

If you let it hide
당신이 그것을 숨긴다면 전 결코 알 수 없을테니까요

I love you
당신을 사랑해요

 You love me
당신도 날 사랑하죠

 Take this gift and don't ask why
이 선물을 받아요, 이유는 묻지 말아요

 Cause if you will let me
왜냐하면 당신도 그럴테니까

 I'll take what scares you Hold it deep inside
당신 마음 속 깊은 곳에 두려움은 내가 없애줄게요

 And if you ask me why I'm with you
왜 내가 당신과 같이 있는지

 And why I'll never Leave
왜 당신을 떠나지 않느냐고 묻는다면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내 사랑이 모든걸 알려줄거에요.

 One day When youth is just a memory
젊은시절이 추억으로 남는 어느 날에도,

 I know you'll be standing right next to me
당신이 내 옆에 있을거라는걸 난 알
아요

 I love you
당신을 사랑해요

 You love me
그대도 날 사랑하죠

 Take this gift and don't ask why
이 선물을 받아주세요, 이유는 묻지 말고요

 Cause if you will let me I'll take what scares you
당신 마음 속 깊은 곳에 두려움이 있다면 내가 없애줄게요

 Hold it deep inside
당신도 제게 그럴테니까요

 And if you ask me why I'm with you
왜 내가 당신과 같이 있는지

 And why I'll never Leave
왜 당신을 떠나지 않느냐고 물으신다면

My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X 4
내 사랑이 그 모든걸 알려줄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