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5.24~26 기간동안 울 학교 축제였네요.

참... 대학원생이 이러면 안되는데... 마지막날에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촬영한다구 하니, 나도 모르게 흥분했네요. @^-^@

차마, 방청권 신청까지는 하지 못하궁, 연구실에서 창문으로 봤습니다.

연구실의 제 자리가 공대에서는 최고 명당자리더라구요~ 그래서 대학원생들과 함께 다같이 구경... 아니, 방청했습니당~ 쿄쿄

"아이비 짱!" 부터 시작해서 "윤도현 짱!" 까지 아주 난리를 쳤습니다.

ㅋㅋ 아마두 TV에 나올거 같네요. 기대기대~

본 방은 6월 8일에 한다네요. 꼭 봐야겠어요.

이날, 아이비,바비킴,윤하,박효신,레이지본이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윤하랑 바비킴이 젤루 먼저와서 리허설 하더라구요~

좋은 노래들 때문에 공부 하나두 못하구, 해가 쨍쨍할 때부터 방청해버렸다는...

아무튼,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 자리에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멀어서 그런지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