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6.02 서울대 선도과제 세미나가 있었다~.
항상 그렇듯이 "동원회관"에서 특선초밥을 먹구, 다 같이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졌다~
그런데, 왠지 그날 따라 기분이 좋았는데, 친구들두 알아보더군. @^-^@

아무튼, 그늘에 있을 땐 날씨도 너무 좋았다. 그늘을 벗어나니 조금 덥긴 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윤이랑 주연이를 뒤에서 보았을 때에는 참 잘 어울리는 연인 같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앞에서 보니~ ㅋㅋ.
도윤이 저 담배 어떻하니? ㅋㅋ 표정봐라~ 냐향향
(...또 이상한 사진 올렸다구 도윤이에게 맞겠당. 쩌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그렇긴 하지만, 혼자서 셀카두 한방~ 쿄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가 저리두 둘은 재미있을까...? 날 놀리는게 그리두 잼나나???
ㅋㅋ 아무튼, 이날은 모든 상황이 면제부~~~



이 세상은 웃으면서 살기에도 부족하잖아.
그러니, 화를 내기 보다는 웃는 것이 더 좋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