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돌이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대학교 재학중에 Main 학회에서 수업을 받을 때 작성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library를 제공받아서 작성했습니다.
때문에, 거의 제가 작성한 부분이 적습니다. (사실, 이젠 제가 멀 추가했었는지도 가물가물하네요. @^-^@. 거의 View 부분만 한듯하네요.)

본 프로그램은 "data.dat"를 생성하여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주소록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만약 본 파일이 없을 시에는 새로 생성하여 사용합니다.
DB와는 전혀 상관없으며, 단순히 파일입니다. @^-^@

저의 두 번째 프로그램이 되겠네요. @^-^@

* 실행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실행 파일

* 소스 코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