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돌이입니다.

이번에는 2004년도 7월에 작성한 네번째 프로그램이네요.
간단한 숫자 야구게임입니다. 그래픽이 화려한 스포츠 야구 게임이 아니구요~ @^-^@
숫자 맞추는 게임~.
예제를 찍기 위해서 몇개임 했는데, 헐... 어렵네요. ㅋㅋ

기본적으로 3자리만 지원하며, 그리 확장성이 많지는 않은 프로그램이네요.
역시 객체지향 듣기 전에 작성한 프로그램이라 그런가 보네요.
아무튼, 제 네번째 작품입니다. @^-^@ 꾸벅~

* 실행 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도움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실행파일

* 소스 코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