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세잎클로버의 그녀를 만나고 싶다.

네잎클로버의 그녀보다는 내가 그녀의 어느 한 부분이 될 수 있는,

그런 세잎클로버의 그녀가 좋다.

나 역시 세잎클로버이기에...

최근에 "101번째 프로포즈"란 드라마를 보았다.

극 중 달재는 네잎클로버의 그녀를 만났다. 그녀를 위해서 그 어떤 일도 하는 달재는

결국 그녀의 사랑을 얻었다.

하지만, 내가 볼 때에는 그녀는 달재에게 만큼은 세잎클로버였다.

그건 달재가 그녀의 한 부분이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Thinking Little Squirrel...

+ Recent posts